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이것도 저것도 먹고싶다 탕수 오므라이스 '중화요리' (중마동)

by 싸니이 2020. 3. 25.
반응형

중마시장에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중화요리집 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착한가게

메뉴판

 

 

탕수오므라이스
한번도 안먹어봐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비주얼 무엇?

윤기 좔좔

한입 먹어보기

탱글탱글 밥알

짬뽕이 너무 붉은 색이
아니라서 좋네요
맛도 깔끔하고요

짜장소스에다가

비벼서 먹기도 하고요

탕수육 소스에다가
비벼서 먹기도 하고요

어느새
다먹어버렸네요


저는 그다지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서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짜장소스+오므라이스+짬뽕국물+탕수육+탕수육소스

참고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