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기념품 사야되는데? 여기로와 종류 되게많아 '쌍계명차'(하동)

by 싸니이 2019. 12. 31.
반응형

 

 

쌍계명차 가다
와우 건물이 아주 고급지군요오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종류가 6가지 있네요 저는 특이하게
홍도라지 아이스크림 먹어봤네요~~~

 

다양한 제품들 판매하네요

 

차가 할인해서 만원이라네요 와우우웅

 

 

이야 나무로 만든거

 

 

찻잔

 

 

 

 

 

공유씨가 여기 왔다네요 후후후

 

 

이렇게 신발벗고 앉아서 여기서 먹습니다

 

 

메뉴가 나왔는데요
저희는 메뉴 시킨지 30분이 지나도 안와서
직접 카운터에 가서 얘기했더니
저희가 주문시킨게 누락됬더라구요~~~뜨헉스
그런데 사장님이
녹차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오마이갓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먹을께요

 

 

넘나 맛있네요 먹다가 결국
마무리까지 다 먹었오용

결론
홍도라지 아이스크림
의외로 엄청 맛있습니다
약간 초코맛 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놀러오세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