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여수 여행)여러군데에서 즐겨보자 꿈뜨락몰 어떤게 있을까요

by 싸니이 2020. 1. 9.
반응형

 

 

친절무한리필이네요
음식 무한리필 아닙니다 ㅋㅋㅋ

 

메뉴는 아이스크림

 

국수
짜장면
파스타
돈까스
햄버거
만두
타코 등등
먹을거는 이정도고
공예체험방도 여러가지 있네요

 

 

저희는 온셋트 한개 시키고요

 

 

갓버거에 음료하나 시켯어요

 

 

주문을 하기가 쉬워서 좋은거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써야 되는
공간이니까 서로 깨끗이
사용하면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온셋트 나왓네요
김밥이 사진에서 나온거랑은 많이 다르네요
저는 주먹밥이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참치김밥은 딱참치마요 김밥 이네용

 

 

국수도 먹어봤는데요
국물은 좀 싱겁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그다음 갓버거 먹어볼께요

 

 

겉모습은 약간 쉑쉑버거 느낌~~

 

 

속도 보니까 쉑쉑버거
치즈를 패티에 녹였네요
치즈맛이 강하게 납니다
그런데 패티는 불고기 맛이라서
쉑쉑이랑은 살짝 다르네요
그래도 맛은 괜찬습니다

결론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뭘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은
꿈뜨락몰 가서 조금씩
구매해서 드셔보는거 어떨까요?

#주의사항
너무 많이 시키면
예상치 못한 가격에
놀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