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망설이지마 여기서 점심먹자 '구이동 국밥집' (중마동)

by 싸니이 2020. 1. 22.
반응형

머먹을까 돌아다니다가
괜찮아 보이는 가게발견
바로 들어가야지유

구이동국밥
좋았어 렛츠고오

메뉴는 이렇게 써져있고요

반찬 나오네요.깔끔합니다

드디어 국밥이 나왔네요
저는 모둠국밥 시켯어요

김때문에 잘 안찍혔군요

다시한번 찰칵

밥은 좀 적군요
아쉽네요

소면을 말아서.후루룩후루룩

김치가 정말 맛있게 익었네요
정말 익은 김치의 정석이였습니다

푹 담가서 호로로록

다먹어 버렸네요
딱 배부르고 아주 좋습니다

광양사랑상품권으로 긁어버리기

 

개인적인 의견
양은 중간정도 이거 같고요
제가 이집에서 마음에 들었던것은

1.국물
국물이 정말 진국이드라구요
그리고 맛이 깔끔합니다
다른국밥집과 먼가 다르네요

2.김치
김치는 아주 맛있게 익어서
국밥하고 환상호흡
깍두기는 그저그럽니다 ㅋㅋㅋ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가게네요
맛있는 국밥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