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된장국하고 참치부추전 만들었어요~~~~

by 싸니이 2020. 1. 27.
반응형


된장국 끓여야되서 멸치 똥 따겠습니다

멸치똥이 보이네요 까만똥 제거

깔끔해졌죠~~~~

통에다 집어넣고요

네 15분간 끓여 주겠습니다

된장국에 넣을 수제비 미리 빼놓고요

호박 썰어줄께요

반은 부추전에 절반은 된장국에

반달모양으로 만든 호박 이쁘죠

두부도 잘 썰어넣고요

청양고추는 두개

몰아넣기~~~~ 부추도 조금 넣기

절반 남은 부추는 전 만드는데 쓰겠어요

잘 썰어서

호박은 얇게 썰기

몰아넣기

참치도 넣을 준비

한통을 다 집어넣습니다

밀가루 집어넣고요

계란투하

물 집어넣고요

걸쭉하지 않아서 밀가루 더 넣었어여

빵가루 넣으면 어떨지 실험 해봤습니다

이정도 넣고요

걸쭉걸쭉 해졌군요

옥수수도 집어넣네요

물을 끓인지 15분 육수 완성

된장 투하

다진마늘 투하

나머지 재료 우루루루

반찬으로 먹을 김치

비주얼은 괜찮네요 맛이 부족해서 된장 한스푼 더넣고 까나리 액젓 집어 넣으니 맛이 살아나네요~~~

전도 노릇노릇 부쳐줘요

후식으로 먹을 망고

하나하나 잘라줘요

완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