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순천 전시회)꿈꾸는 고양이 기억의집 전시회 가봤습니다

by 싸니이 2020. 1. 29.
반응형

어디에 있는지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했습니다 바로 들어가보죠

와우 골목 깊숙히 더 들어가야되네요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되있네요

팜플릿 득탬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

그림에 대한 설명도 나와서 너무 좋네요
알아먹기 쉬워요

이 그림 3D 라서
마음에들었는데
이미 빨간딱지가 붙었네요 ㅜㅜ
그림에 임자는 따로 있나 봅니다

어벤져스 고양이 ㅋㅋㅋㅋ
엄청 귀여워용♥ 꺄악

고양이 슈퍼맨~~
옆에 새 한마리 있네요~~

 

차마시는 고양이

액자가 특이하네요

이쁘네요오오오~

다 봤습니다~

구경하실분은 구경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