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망설이지말고 여기와 맛 보장한다 '가마솥국밥' (광양)

by 싸니이 2020. 1. 31.
반응형

배가 고파서 얼렁 들어가야겠어요

비가 너무많이 오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뭐시킬까 고민했는데
종업원분이 순대국밥? 드실거냐고 그래서
먹는다고 했네요

밑반찬 등장

세상에 암뽕순대가 들어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

초장에 찍어서 냠냠

맛있게 다먹었오용♥

광양사랑상품권 사용하기 성공

개인적의견
암뽕순대라 너무좋구요
돼지살도 아주 맛있네요
국물도 최고오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