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순천 맛집)달달한 카레식당 히요리

by 싸니이 2019. 12. 22.
반응형

 

 

오늘은 히요리 카레식당 왔습니다
맛은 과연 어떨까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정말 귀엽습니다
사장님이 신경 많이쓰셧네요

 

 

인테리어도 좋습니다
분위기는 정말 깡패군요

 

 

저희는 에비크림카레와 야끼카레 그리고 코로케까지
마무리 해버리기~~~~~~

 

드디어 나와버렸군요 두두둥

 

음식 다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진찰칵

 

 

새우랑 같이 냠냠냠

 

 

와사비인줄 알고 안먹었는데
알고보니 완두콩!

 

 

총평
저희들은 매운건 잘못먹어서 순한맛으로 두개 시켯는데
에비크림은 확실히 달아요 좀더 매콤하게 먹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야끼카레는 1단계가 딱 맞는듯

근데 저는 카레집은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당근이랑 감자가 없더라구요 뭔가 허전한 느낌~~
아무튼 저만의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저의 맛 총점은 5점 만점에 2점 ㅋㅋㅋㅋㅋ
제가 좀 까다롭습니다
아무튼 이걸로 글은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 또봐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