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여기는 삼겹살을 더 많이 구워먹는 '곰바우' (금호동)

by 싸니이 2020. 2. 10.
반응형

메뉴는 저기 보이시죠~

호박이 가득하네요 늙은 호박들

감자탕집 반찬이 푸짐하네요 ㅋㅋㅋㅋㅋ
맛도 괜찮습니다

이것도 준다구우?

뼈다귀탕 나왔네요
고기 덩어리 세덩어리 들어있어요

후식까지 주신다고?
ㅋㅋㅋㅋ 친절그자체

다먹었네요

개인적의견
6000원 짜리 치고는
잘나오는 반찬이랑 후식까지
저는 그럭저럭이였네요
뼈다귀탕은 많이 먹어봤지만
어느집이든 다 비슷비슷 한거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맛있는 음식 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