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고로케 만들어 봤어요

by 싸니이 2020. 2. 13.
반응형

호박 고구마를 삶은다음에
껍질을 다 벗겨줬어요

그다음에는 양파랑 런천미트 넣줬는데요
옥수수나 당근같이 좀더 씹히는 맛이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동글동글하게 말아줬어요

그다음에 계란두개
밀가루
빵가루
준비했습니다

기름은 카놀라유 사용했네요
약불로해서 온도 좀 높여주고요

튀기기 시작
색이 먹음직스럽네요

막상 만들고나니까 너무 커보이긴하네요
이 사이즈에서 절반정도 줄였어요

짜자잔
맛있어 보이나요?

다튀겼네요
해본적없는 요리라서 시간이 좀
많이 걸렸네요

개인적의견
밀가루 묻히고
계란옷 입히고
빵가루 묻히고
이걸 하자마자
바로 튀겨야되니
손이 많이 가긴하네요
그래도 손이 많이 가는만큼
맛은 좋습니다
맛있는 고로케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