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혼자 만들어보자 장조림 만들기 대작전

by 싸니이 2020. 2. 25.
반응형

장조림 만들려고 고기

나왔네요
무려 1.6kg

양이 상당하네요

냄비에 넣어주고요

계란은 미리 삶아놨어요

 

식초조금넣고

소주도 조금

다진마늘

후추까지 조금씩

크리스마스 꽈리고추 손질

꼭다리 제거

기름기 떠다니는거 제거하기

고기 식혔다가

고기 일일이 자르는것도 힘드네요

고기 육수에 다시 퐁당

다 넣어주기

그다음에 진간장 투하

제법 비주얼은 괜찮네요

고기양이 엄청나네요
한달은 먹을듯 ㅋㅋㅋㅋㅋㅋ
이상 처음해본 장조림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