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압도적이 사이즈 꼭 방문해야 된다는 '완벽한 인생' (남해)

by 싸니이 2020. 2. 29.
반응형

완벽한 인생

 

맛있는 녀석들

대표메뉴인가봐요

맥주 종류가있네요

캐릭터 깜직하네요

물받는데 귀엽네요

메뉴판 멀먹을지 몰라서
샘플러 시켰습니다

독일마을 슈니첼

나이프가 멋지네요

맥주 등장 비쥬얼 기가 막히네요

쉼표

 

남해

달로망

오늘라거

은하수

메뉴 나와버렸네요

가위로 싹둑싹둑

한조각 냠냠

옥수수는 누군가가 많아서 맛있네요
근데 따뜻했으면 더 좋았을거에요

두개 먹어버리기

뼈부분이랑 살 남은거 못먹겠네요

멋있긴하네요

자리에서 일어나서 계산

맥주 너무 씁니다

 

개인적의견
블로그에 나와있어서
기대를 가지고 온건 사실이다
처음 먹어본
`독일마을 슈니첼`
튀김인데 겉에 양념해놓은 느낌이다
근데 소스가 없으면 너무 느끼하다
그래서 하도 느끼해서 먹다가 그만 먹었다
그래도 느끼함을 맥주로 버티려고 했지만
맥주로 느끼함을 커버할 수 없었다
그냥 맥주가 쓰다
난 맥주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별로 맛없다
그래서 아쉬움이 남는 집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