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볼거리가 가득해서 눈이 즐거워진다 '원예예술촌' (남해)

by 싸니이 2020. 3. 2.
반응형

매표소가 보이네요

안내지도

체험도 할수 있나봐요

저랑 같이 들어가볼까요

 

숫자는 왜써있는지 모름

 

난쟁이 너무 귀엽네요

오리 꽥꽥

토끼들

하하바위

예술촌 입구

향이 너무 좋네요

정원 위

곰 한마리

이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개인적인 의견
입장료는 겨울이라 천원 할인해서
4000원에 들어왔네요
볼거리는 많은것 같습니다
주로 카페가 많이 있네요
주변 주변에 신경을 많이 썻네요
볼거리가 많아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