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이색 카페에서 데이트해보기 '앵강마켓' (남해)

by 싸니이 2020. 3. 6.
반응형

인테리어 멋지네요

들어가봅니다 드르르륵

죽방멸치 설명

크게써져있는거 시켯네요
그리고 양갱

카페 내부도 너무 깔끔하게 잘되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 나오고 우와
양갱이 너무 고급지네요 팥양갱입니다

가운데 금가루 멋져버림

말차도 위에 크림이랑 같이먹으니
단맛조절 가능해요

막대기

양갱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의견
지금까지 마트에서 파는
양갱만 먹다가
수제 양갱은 처음으로 먹었습니다
근데 입에서 녹네요
마트에서 파는거는
양갱이 입안에 덩어리채 있어서
잘 안넘어가는데
수제 양갱은 입자가
작아서 먹는순간
양갱이 입안에서 흩어져요
맛나네요
양갱의 선입견이 바뀐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