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더운날 가족들이랑 어디 놀러가야되? '와인동굴' (광양)

by 싸니이 2020. 3. 10.
반응형

매표소네요

와인동굴 가봅시다

봄이군요

매점 먹거리

동굴 안내도

와인 판매하네요
종류가 여러가지

와인 먹는곳

각종 판매용품
라벤더

아로마 미세먼지 마스크?
가격은 좀 비싸네요

광양 매실쿠키

광양 곶감빵

조형과
미술의 만남

박쥐이

아름답네요

승차권?

여기 터널이 제일 화려했습니다

개구리

포토존

백곰

고양이

VR

여기가 마지막 이군요

돌아가는 길에
광양 사랑 상품권 카드로 와인 구매

케이스가 멋져버리네요

코르크 마개 세우기?
세우면 와인을 마실수 있네요
도전

3층까지는 어떻게 성공했습니다

다같이 와인한잔 어떠신가요

개인적의견
입장료가 5000원 이고
관람은 10분 정도면
끝나버린다
가장 좋은거는
와인 마실수 있다는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