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 추천해준다 '키 큰 다락방'(여수)

by 싸니이 2020. 3. 11.
반응형

올라가볼까요

2층 도착

메뉴 고르시라요

음료수

인테리어 잘되있네요

기린 너무 귀여운거

메뉴를 기다립시다
여기는 선 결제입니다
그리고 음식 가지러 가야되네요

떠먹는 피자네요 음 스멜

프렌치 토스트와 생크림

비쥬얼은 기가막히네요

토스트 위에다가 블루베리를?

피자 안쪽에는

고구마
김치
같은데 들어가서
덜 느끼해서 좋았습니다

그밖에 양파랑 고기도 들어있네요

바나나 뉴스에 치얼쓰

다먹어부렀음

개인적의견
저는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프렌치 토스트는 한조각 다음에
먹게 되는거는 느끼하네요
제 취향은 디자인도
덜 느끼하고 끝 맛이
기원합니다
아마 김치덕분인듯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