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뭐먹을지 고민하지마 일단 들어와 '간식타임' (금호동)

by 싸니이 2020. 3. 14.
반응형

근처에 살면서도 한번도 안먹어 봤네요
오늘은 먹어봐야지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저는

자리에서 먹을수 있게
3테이블 정도 배치되어 있네요

귀여워버림

집에 들고 왔습니다

순대 떡볶이 핫도그 까지

핫도그는 그냥 핫도그인듯
감자가 보이질 않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빵전체적으로 달달하고
바삭바삭합니다

떡볶이는 소스가 묽어서
제 스타일인듯
떡도 말랑말랑 해요
다른집이랑 좀 틀리긴 하네요

튀김은 김말이만 들어가 있네요

떡 너무 맛있어요
어묵은 별로 없습니다

순대 양 푸짐하네요

개인적 의견

다음에 먹으러 갈때는
미리 전화하면
음식을 기다리지않고
바로 찾으러 갈수있어서
좋을것 같습니다

 

떡볶이 맛있네요

다음에도 자주 이용할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