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광주 술집)다양한 맥주 가게 비프 프라이즈 맛집 앰블 갔다왔네용

by 싸니이 2020. 3. 30.
반응형

매장 내부

일요일이긴 하지만
사람이 이렇게 없는건 처음보네요
저희밖에 없었어요

메뉴판

소주
바이헨슈테라
코젤다크

저는 남해에서
슈무커 헤페바이젠이라는
맥주를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드라고요
그래서 똑같은 맥주는 없으니까
비슷한 맛을 찾아보려고
바이헨슈테라를 먹어봤습니다
맛이 비슷합니다!!

비프 프라이즈

ipa 맥주

맥스

나쵸칩으로 마무리

개인적의견
제가원하는 맥주맛을
알게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비프 프라이즈
맛있네요
맥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