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양 (금호동) 대형폐기물 버리기

by 싸니이 2020. 4. 2.
반응형

그동안 집에있던 가구들을
버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주민센터 가기전에 사진 찍어놓고요

대형폐기물 신청서 작성했어요

그러면 이렇게 문자가 저한테 발송되고
결제는 나라사랑카드로 할려했는데
안되네요 어쩔수없이
체크카드로 했어요
18000원

주민센터에서 납부필증번호를
받을수 있습니다

부착용과 보관용
따로 있습니다

스티커 붙이려고
밖에 나와보니
누가 쓰레기통에
버려놨네요
제가 알아서 할건데
왜이리 친절하신지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스티커 붙이기
성공했습니다
마음이 후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