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동 여행)신비스러운 삼성궁 들어가보자아~~~

by 싸니이 2020. 3. 27.
반응형

 

하동에 있는삼성궁 한번 들어가보자

 

 

입구
입장료가 성인은 7000원 이네요
현금으로 내야된다고 해서
현금 냈더니
알고보니 카드도 되네요
너무하시네요 입장료 받는 아저씨~~~~

 

폭포가 정말 멋있네요~~~

 

 

 

 

어느정도 올라가니 도착해씁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 조각해놓은 돌이
가장 귀엽네요

 

 

신을 모시는 곳 같습니다

 

이것도 정말 멋있네요

 

이제 내려가 보겠습니다
빠이~~~~

 

 

내려가는길에 기념품 구매할수 있는곳이 있네요
여기있는 고양이 좀 귀엽습니다

결론
입장료가 7000원이라 좀 비싸긴하네요
그래도 가볍게 산책하는 정도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먼가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
입장료 파는 아저씨만 주의하면 되겠습니다
그냥 카드내세요 ㅋㅋㅋㅋㅋㅋ
네 이것으로 오늘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안뇨오오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