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이렇게 분위기 좋은 식당 와서 구경해봐 '벚꽃경양식' (하동)

by 싸니이 2020. 1. 1.
반응형

벚꽃 경양식 여러분도 같이
들어가실래요?♥♥♥♥♥

영업시간과 쉬는시간
그리고 쉬는 요일이 수요일이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아~~~~

몌뉴는 생각보다 되게 많네요
머먹을까 하다가
함박 스테이크 하나에
치즈돈까스하나 그리고 콜라 시켰어요

먼저 스프를 주시네요
뜨거우니까 호호 불어 먹으라고
얘기해주시네요(친절한 사장님)
맛도 아주 좋네요 버섯 씹히는게 아주 좋습니다

콜라도 아주 귀엽군요

몇ml인지 봐보니 300ml네요
조그만 하네오

창밖 뷰는 이렇게 되어있군요오~~~

스프는 다먹고 이제 메인디쉬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짠 음식이 나왔습니다 함박스테이크 대박
계란이 아주 앙증맞네요

그리고 치즈 돈까스인데요
와 치즈가 장난아니네요
이건 그냥 치즈 그자체?

아무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계란을 이렇게 고기에다가 촉촉히 적셔서요

한입 먹으면~~~~~~
황홀하군요~~~~~

치즈 돈까스도 한입 먹고요

와우 싹쓸이 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결론
저는 함박스테이크 시켰는데
생김새도 굉장히 두툼하고
맛도 굉장히 좋습니다
육즙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함박스테이크가
중간이 자꾸 잘라지는 느낌
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좀 잘 부서져서 조심히
먹어야되긴 하네요

치즈 돈까스는
솔직히 제 입맛은 아니네요
저는 느끼한거를 별로 않좋아해서 그런가
한입 먹으니 확 느끼하더라고요
치즈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