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안느끼하니 맛이 기가막히다 ' 꿈뜨락몰 파스타' (여수)

by 싸니이 2020. 7. 24.
반응형

저녁에 왔는데 가게가 거의 문을 닫았네요
그래서 그나마 가게문을 열었건 스파게티 먹었어요

 

요거는 정어리 오일파스타?

이거는 크림파스타

정어리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고소하네요
뭔가 맛도 깔끔해서
자꾸 먹고싶긴하네요
파스타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이거는 좋아할듯
(대신 비린내가 좀 나니까 비린내 싫어하는사람 주의)
전 먹는데 전혀 못느꼈습니다

잘먹었네요
5000원에 이렇게
먹다니 완전 좋습니다

고소하게 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