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시장가면 떡볶이에 순대 최고 아닙니까? '서정스넥' (여수)

by 싸니이 2020. 9. 8.
반응형

메뉴판

 

오뎅 2000원어치 

양이 푸짐하네요 오뎅만으로 배부르겠어요

 

 

뜨끈한 국물과 오뎅으로 배고픈 배를 진정시킵니다

 

 

두번째 메뉴 순대가 나왔네요 

소금에 찍어먹으니 이거참 맛나네여

 

 

 

 

 

마지막 떡볶이도 등장했습니다 

쌀떡으로 되어있고요 오뎅보다 떡이 훨씬많아요

 

 

이거참 푸짐하네요

 

 

떡을 양념에 듬뿍 찍어먹어야 더 맛있네요

 

 

맛있게 잘먹었네요 

 

개인적의견

오뎅이랑 순대는 가게마다 맛이 비슷하니까

떡볶이가 중요한것 같다 

떡볶이맛은 달달하면서 맛있다 

뭔가 자꾸끌리는맛? 한번 먹어보길바란다

밀떡이면 더 좋을것같은데 아쉽긴하다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