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고기굽는놈에 손님이 많은 이유? (여수돌산)

by 싸니이 2021. 4. 26.
반응형

고기굽는놈?


고기를 구워주는건가?

내 고기 구워주세요~~~~

부탁해요

메뉴판


이 집은 오후 4시에 오픈하네요

메뉴를 봐보니 가격이 저렴하네요

그리고 1인분에 180g 고기를 줍니다

이러니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군요 

기본반찬


쌈 종류도 굉장히 많고요 김치종류 그리고

비장의 양념소스 갈치젓? 까지 

깔끔하게 밑반찬 준비됩니다

궁물


 

이거 없으면 섭섭하지요 탱탱한 계란찜에

진한 꽃게 된장국까지 고기가 느끼할수가 없겠네요

목살 등장


 

요즘 고기집은 3인분 부터인가봐요 

그래서 고기 기다렸는데 

오잉? 엄청 튼실하다? 베리굿

이제 잘 구워먹으면 되네요

고기굽는놈 어디갔어?


 

고기를 구워주는줄 알았는데 

제가 알아서 구워야 하네요 

제가 고기굽는놈 이였습니다

갈치젓에 고기조합


 

돼지고기의 잡내를 확 잡아버리는 이 소스 

정말 고기 맛이 확 올라갑니다 

베리베리 굿입니다

마무리까지 잘 구워주고요

껍데기도 주문


 

껍데기도 주문했는데 1인분에 4000원 입니다

저희는 2인분 주문해봤어요

 역시 느끼하군


 

배에서 느끼하다고 신호를 보낸다 

다음엔 1인분만 먹어야겠군 

마지막 냉면까지


 

냉면맛은 다 아시죠?

말하지 않아도 아는 냉면맛

 

 

개인적의견


 

고기 양도 좋고 질도 좋고 가격도 좋고

3박자가 맞아 떨어지니 기가막힙니다.

고기자르는 스킬만 좋으면 더 맛있는 고기 먹을수 있겠어요~

 

주의할점?


 

손님들이 많아요 늦게가면 손님들 많아서

자리가 없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