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빅토리아) 신발 비교해보기 신발 구매하다

by 싸니이 2020. 3. 15.
반응형

드디어 신발이 도착했네요

오옷 깔창도 있고요

근데 오염이 좀 되었네요

히잉~~~~

속상하군용
그래도 빈티지 하게 신으면 되죠!

깔창이 좀 커서 잘라줬습니다

이제 딱 맞네요
저는 44사이즈 주문했는데요

색은 아이보리네요 희색인줄 알고 시켰는데 ㅋㅋㅋㅋ

옆에 평소에 제가 신던 신발들과
사이즈를 비교해봤습니다
차이가 많이 나긴 하네요
저는 좀 발이 작게 보이고 싶거든요~~~
아무튼 새로산 신발을 신어보고
나중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