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너무 맛있는데? 자꾸 먹어보고 싶은 '본가 숯불 닭갈비 막국수' (춘천)

by 싸니이 2020. 4. 19.
반응형

 

 

닭갈비 먹으러 춘천 와봤네요
어디로 먹으러 가볼까료

 

 

메뉴판이고요

 

 

기본반찬이에요

 

 

양념이랑 소금
1인분씩 시켰어요
먼저 숯불구이 고고싱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직접 구워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닭갈비 맛은 그렇게
강한 맛도 아니고
약한 맛도 아닌데

뭔가 담백한 맛이라 할까요
자꾸 먹고싶은 맛이네요

 

 

양념 닭갈비는
숯불 냄새가
강하게 나서
더 맛있었습니다
맛도 그렇게
맵지 않고요 딱 좋습니다

 

고놈 맛나보이네

 

그다음 2차전으로 철판닭갈비
맛있긴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먹어본
닭갈비 맛이랑 비슷하네요

고구마랑 양배추를
넣어서 그런지 달콤한맛이 나네요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엿도 판매하네요

 

 

너무 잘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네요
다음에도 또 오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