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속초 여행)직접 잡아서 회먹자 모래기낚시

by 싸니이 2020. 4. 25.
반응형

 

 

가시기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선장님한테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저 검은 봉다리에
물고기가 몇마리
있더라구요

희망에 부풀어 올랐습니다
나도 잡아야지!

 

 

낚시대가 이렇게 일렬로 있고요
지렁이가 걸려있습니다

 

 

양 옆으로 지렁이가
달려있습니다

 

 

여러사람들이랑
같이 하다보니까
낚시줄이 옆에 사람이랑
잘 묶이게되네요

 

 

선장님이 해결하심

 

 

언제 걸리나 가다리기

 

 

미역건짐

 

 

다시 기다리기

 

 

이번엔 불가사리

 

 

와우

 

 

결국 저는 한마리도 못잡았네요
다른 사람이 잡은 물고기
회로 썰어주셨네요

 

 

개인적의견

제가 생각한 낚시는
자유롭게 나가서 다양한
물고기를 낚시하고 싶었는데

양식장에 들어가서
낚시를 하니
가자미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물고기가
잡혔는지 안잡혔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처음 낚시를 해본거라서
파도때문에
낚시대가 흔들리는건지
물고기가 물어서
흔들리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배타고 나가서
보는 경치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 그리고 멀미약은 먹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배가 많이 흔들리거든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