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향긋한 공간에서 기분좋은 데이트 '박이추 커피공장'(강릉)

by 싸니이 2020. 4. 27.
반응형

 

박이추 커피공장

 

입구

 

 

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볼수있네요

 

 

신메뉴 출시
게이샤 블렌드

 

입구도착했네요

 

커피향이 솔솔솔

 

 

어서오십쇼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여기는 대기하는 공간이네요
큼직하네요

 

다양한 맛의 커피가 있네요

 

뭘먹을까요

 

 

2층에 올라온 다음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메뉴판

 

 

저는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 시켯네요
다른 커피도 먹어봤는데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네요
저는 언제 커피가 맛있어 질까요?

 

 

커피를 먹기 위해서 빵을 시켰군요

 

 

개인적의견

새로운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되면
다른 맛의 커피를
도전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