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속초 여행)쏠비치 다양한 체험 레이저공방 이음

by 싸니이 2020. 5. 1.
반응형

 

 

새로운걸 만들고 싶었어요
얼릉 들어가서 체험해봐요

 

 

저는 트리를 체험해 볼까해요
가격은 만원이네요

 

도안이요

 

쏠비치 숙박라시면 쿠폰주는데
보석함이예요

 

 

트리 만들기위해서 분리해주고

 

 

검정색으로 칠해주고

 

 

희색으로 칠해주고

 

 

끝에가 심심할것 같아서
포인트 줬어요

 

 

그리고나서 옆에 있는 도안을 보고
똑같이 만들면 됩니다

 

 

완성
그럴싸하죠?

 

 

근데 뭔가 심심해서 고민하다가
도안 자르고 남은 짜투리 조각을
이용해서 별을 만들었어요

 

오오 그럴싸한가요?
원하는 종류를 고르세요

 

 

 

 

큰 작품 하는데는 그만큼
시간이 오래걸리겠죠
뭔가 작품을 완성하니
뿌듯함이 있네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