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원주 산정복)치악산 정복하기 가자 정상으로

by 싸니이 2020. 5. 4.
반응형

 

 

치악산 정복 하겠어요
저는 초보 등산러

 

 

가기전에 배낭무게
측정 해보세요
저는 4kg이였어요

 

 

입산제한시간

 

 

비루봉으로 가볼까해요

 

 

어느새 여기까지 왔네요
5분

 

 

많이 왔네요
15분

 

 

가는길에 절에서
귤하나 까먹고요
절까지 13분

 

 

계속 나아갑니다

 

 

여기는 확실히
경사가 높네요
꾸준히 올라가는중

 

 

갑자기 발견한
귀여운 다람쥐
여러분도 찾으셨나요

 

 

많이 올라왔네요
21분

 

 

경사높은 절벽은 거의 끝났어요
22분

 

 

금방 도착할것 같아서
신나게 이동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곳이 비루봉으로
아직은 작게 보이네요

 

 

쥐너미재 전망대

 

 

이제좀 가까워졌죠?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여기는 급경사라
힘이 듭니다
26분

 

 

화이팅 좀만 더 가자

 

 

드디어 보이는 정상
저도 모르게 뿌듯하군요
9분

 

 

절경이네요

 

 

 

 

 

여기서 김밥을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완전 맛나요
산 오르려고 거의
안먹었거든요
배가 부르니 힘이납니다

 

 

정말 멋지네요

 

 

여러분도
치악산 비로봉
도전
어떠신가요?
순수 등산시간만 111분 걸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