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너무 아름다운 카페 다시 가고싶다 '더로드101' (하동)

by 싸니이 2020. 5. 14.
반응형

 

 

 

 

 

 

하동에서 핫한
더로드 101
갑자기 방문하기

 

 

 

 

 

 

1인1주문
강아지 출입금지

 

 

 

철저한 준비

 

 

 

메뉴는 지리산라떼 고름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식물들도 판매함

 

 

 

 

 

 

와우
자연과 정원의 하나됨에
감격해버림
멍때리고
구름만 쳐다봤네요

 

 

 

야외에서도

 

 

 

먹을수있어요

 

 

 

 

 

 

운치있네요

 

 

 

 

 

 

다른가게와의 차이점
뷰가좋음

 

개인적의견
평일에와서
그런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더 이쁘긴하네요
어디서봐도 이쁘네요
신경을 많이 쓴거같아서 좋네요

잘쉬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