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손님들이 대기표받고 기다리는 식당 '우진 고사리 육개장' (제주도)

by 싸니이 2020. 6. 17.
반응형

 

 

 

 

맛있다해서 먹으러 와봤네요

 

 

 

 

점심때 갔는데
번호표받고
한시간정도 기다렸네요

 

 

 

 

기다리는 사람들

 

 

 

 

드디어 들어가는데 성공

 

 

 

 

오징어젓갈

 

 

 

 

메뉴판
고사리육개장 시켰습니다

 

 

 

 

짜자잔 음식이 나왔어요
이제 먹어볼까요

 

 

 

 

가게안에 에어컨도 빵빵하고 좋네요

 

 

 

 

국물이 걸쭉하네요
거의 죽같은 느낌이예요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것같은 맛
소고기 국물 진한느낌
씹을것도 별로없어서 먹기 편하네요

 

 

 

 

한그릇 뚝딱

다른가게와 차이점
1.죽같은 느낌의 해장국
2.웨이팅을 해야됨

개인적인의견
이정도 맛이면 기다릴 만하네요
새로운 맛을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새로운 맛을 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