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경치도 좋고 맛도 좋다 '송악산도 식후경' (제주도)

by 싸니이 2020. 6. 14.
반응형

 

 

 

 

먹으러 가볼까요

 

 

 

 

경치 좋고요

 

 

 

 

메뉴판

 

 

 

 

한상차림 대 시켰습니다

 

 

 

 

성게물회등장

 

 

 

 

성게비빔밥

 

 

 

 

고등어조림

 

 

 

 

해물탕

 

 

 

 

갈치구이등장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옥돔까지?

 

 

 

 

갈치살 너무 많네요
숟가락으로 마구 먹었어요

 

 

 

 

인기있는 식당이긴하네요

 

 

 

 

다른가게와차이점
1.경치가 좋다

개인적의견
가장 감동은
역시 갈치였네요
한입 가득 갈치살을
먹어보니 그건 그야말로
황홀함과 감동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