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마요네즈 식당의 맛의 비밀 '마요네즈 식당' (광주)

by 싸니이 2020. 6. 12.
반응형

 

 

 

 

웨이팅이 있네요
그래도 일찍와서 금방 들어갈거 같습니다

 

 

 

 

 

 

 

 

 

안에 들어와서
대창전골세트 시켰네요

 

 

 

 

인테리어

 

 

 

 

메뉴 주문은 여기에서 작성하면 됩니다

 

 

 

 

김맛나는 과자있네요

 

 

 

 

위생상태는 별로 않좋네요

 

 

 

 

마요!

 

 

 

 

맥주가 2+1이라서 좋네요
그런데 너무써서 문제네요

 

 

 

 

대창전골 등장
푸짐해보이네요

 

 

 

 

꼬치구이도 등장

 

 

 

 

먹기좋게 분리했네요

 

 

 

 

소스에 찍어서

 

 

 

 

한입

 

 

 

 

국물은 아주 진해요
기름기가 둥둥 떠있네요

 

 

 

 

꼬치구이도 한입

 

 

 

 

 다른가게와 차이점
1.인기가많다

개인적의견
대창전골은 술안주용으로 괜찮고요
꼬치구이는 대창하고 곱창이
바삭한 느낌이 아니라서
맛이있지는 않았습니다
바삭한걸 좋아해서요

아무튼
인기있어서 와본 식당이였습니다
다음엔 안올것 같습니다~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