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고소해서 입에 자꾸 들어간다 '소나무정' (남해)

by 싸니이 2020. 6. 10.
반응형

 

 

 

 

멸치쌈밥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메뉴판

 

 

 

 

멸치쌈밥 등장
반찬들도 다 맛있네요

 

 

 

 


 직원분이 쌈싸먹는 용도라서 국물이 짜다고 미리 말해주시네요

 

 

 

 

국물 한입 했는데
진한 된장국? 짭조름합니다 완전 밥도둑

 

 

 

 

시레기에다가 멸치를 얹어서
먹으면 된다네요

 

 

 

 

뼈 못드시면 발라서 먹어도 됩니다
그런데 뼈가 거의 느껴지지 않드라고요

 

 

 

 

방풍나물과 같이 싸먹기도 해봤는데
추어탕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된장이 새콤한 맛이 나서 쌈싸먹는데 더 맛있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너무 잘먹었네요

 

 

 

 

다른가게와차이점

1.주차하기가 편하다

2.섬이정원 구경하고 먹기좋다

 

개인적인의견

멸치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마음에드는 음식이네요

다음에도 먹으러 올거에요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