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산뜻한거 먹고싶다고? 온가족이 먹기좋은 '거북이초밥' (중마동)

by 싸니이 2020. 6. 8.
반응형

 

 

 

 

거북이 초밥집 방문

 

 

 

 

영업시간

 

 

 

 

기본반찬

 

 

 

 

메뉴판

 

 

 

 

1인1메뉴 주문

 

 

 

 

메밀소바랑 우동이 동시에 나오네요
세상에 이렇게 좋을수가

 

 

 

 

드디어 나왔다
특선세트 C

 

 

 

 

안쪽에 있는 스시들이 일반스시
바깥쪽이 프리미엄 스시 같습니다

 

 

 

 

돈까스 양이 푸짐하네요

 

 

 

 

광어초밥 한입

 

 

 

 

돈까스 한입

 

 

 

 

연어초밥은 위에 보시면 사과가 갈아져있는게
올려져 있네요 신기

 

 

 

 

오징어초밥

 

 

 

 

참치뱃살인듯

 

 

 

 

마블링이 장난아니네요
먹는순간 기름진 참치의 맛이
입안을 맴돌아요
엄지척

 

 

 

 

장어초밥은 살이 살살녹네요

 

 

 

 

이건 서비스로 주셨나봐요

 

 

 

 

맛살이 가득하죠?

 

 

 

 

두명이서 깔끔하게 해치웠습니다

다른가게와 차이점
1.메밀소바와 우동을 둘다준다
2.연어초밥에 갈아진 사과가 올라간다

개인적의견
저는 세트c 시켜서 성게알 초밥
먹을려했는데
주문 시키기전에 (
전복 or 성게알)
고르는 거였어요
다음엔 주문하기전에
원하는 종류를 얘기 해야될것 같습니다

돈까스가 양이많아서
먹기에 괜찮은것 같네요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