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어릴때부터 방문한 숯불고기 원조 '대한식당' (광양)

by 싸니이 2020. 6. 9.
반응형

 

 

 

 

 

숯불구이 먹으러 왔네요

 

 

 

 

 

 

메뉴판

 

 

 

 

 

반찬들

 

 

 

 

 

연탄불 준비됬고요

 

 

 

 

 

 

광양 불고기 호주산으로 시켰네요

 

 

 

 

 

 

굽기시작

 

 

 

 

 

 

지글지글

 

 

 

 

 

 

이렇게 핏기가 있을때 먹어줘야 맛을 제대로 느낄수있네요 육즙이 질질질

 

 

 

 

 

 

계속 계속 입안으로 들어갑니다 

 

 

 

육즙폭발

 

 

 

다먹고나면 이상태로 두고 김칫국을 시키면 됩니다

 

 

 

 

 

 

김칫국에 집어넣을 짜투리고기!
남겨놔서 김칫국에 넣으면 더 맛있어요

 

 

 

 

 

 

파도 넣고 파김치도 넣고 고기도 넣고
다같이 섞어섞어

 

 

 

 

 

 

기본반찬 나오고요

 

 

 

 

 

 

어느정도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이제 맛나게 됬나 먹어볼까요?

 

 

 

 

 

 

고기를 넣어서 그런지 달달하네요
술 해장으로는 아주좋을듯

 

 

 

 

 

 

다 먹었네요 참 잘먹었습니다

 

 

 

 

 

 

다른가게와 차이점

1.김칫국이 특이하다

 

개인적의견

어렸을때 가보고 10년 만에 가본 집이네요

10년이나 지났는데도 맛은 변함없네요
 

고기는 핏기가 있어야 제대로 맛을 느낄수 있네요

마무리로 김칫국까지

그야말로 완벽했습니다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