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숨겨진 나만의 식당 '한수라' (금호동)

by 싸니이 2020. 6. 7.
반응형

 

 

 

 

 

 

 

 

 

반찬 담아왔네요
푸짐

 

 

드디어 김치찌개 등장

 

 

밥도 푸짐해요

 

 

 

 

고기도 큼직하네요(마음에듬)

 

 

 

 

국물맛은 진한 김치찌개
짜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두부는 말랑말랑
입안에서 녹네요

 

 

 

 

이번엔 계란이랑 김치찌개랑

 

 

 

 

군침 꿀꺽

 

 

 

 

계속먹게되네요

 

 

 

 

짠짠조합

 

 

 

 

어느새 다먹어버림

다른가게와 차이점
1.밑반찬이 바뀐다

개인적의견
반찬을 마음대로
먹을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메인요리인 김치찌개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진한국물
자꾸만 먹고싶어지는 맛이네요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