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점심에 먹기 좋은 내가 좋아하는 '월계수식당' (광주)

by 싸니이 2020. 6. 11.
반응형

 

 

 

 

오랜만에 왔네요
먹으러 가볼까요

 

 

 

 

삼선 볶음밥 너로 정했다

 

 

 

 

물은 셀프입니다

 

 

 

 

메뉴판

 

 

 

 

짜자잔 삼선볶음밥 등장

 

 

 

 

윤기가 자르르르르

 

 

 

 

다대기를 넣어야 맛있어요

 

 

 

 

요정도 넣어주면 딱입나다

 

 

 

 

집어넣고

 

 

 

 

비벼비벼

 

 

 

 

색이 딱 그럴듯하네요
맛있어 보이나요?
기름에 달달 볶아진 밥에
다대기가 어울어져서
먹으면 먹을수록 짭짤한맛이 좋아요

 

 

 

 

다른가게와 차이점
1.다대기를 넣어서 비벼먹는다

개인적인의견
오랜만에온 월계수식당
맛은 여전하네요
처음먹어보면 맛을 잘 모를수있어요
여러번 먹다보면 알게됩니다
이 맛은 잊을수가없네요

그때그맛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