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속이 풀린다 풀려 술먹은 다음날 '미풍해장국' (중마동)

by 싸니이 2020. 6. 22.
반응형

 

 

 

 

진짜해장국!

 

 

 

 

메뉴판

 

 

 

 

선지해장국 하나 시켰네요

 

 

 

 

우거지가 가득있어서 마음에듭니다

 

 

 

 

다진마늘을 넣으라고 말해주셨네요

 

 

 

 

국물이 기가막힙니다
소고기 육수인것 같은데 너무 개운해요

 

 

 

 

선지도 한입 먹어봅니다

 

 

 

 

물깍두기는 처음이네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국물맛은 동치미맛
깍두기는 아삭아삭
씹히는게 베리굿

 

 

 

 

개운하게 잘먹었네요
한끼 제대로 먹었습니다

다른가게와차이점
1.물깍두기가 있다
2.국물이 개운하다 

개인적의견
국물맛에 반해버렸네요
거기에다가 우거지까지
같이먹으니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든든하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