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이런 식당이 숨어져있었네 '장승포식당' (제주도)

by 싸니이 2020. 6. 20.
반응형

 

 

 

 

 

 

들어가볼까요

 

 

 

 

 

 

세트메뉴 B코스

 

 

 

 

 

한가하고 좋네요

 

 

 

 

 

 

처음에 나온 음식은 갈치회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그다음 한치물회 등장

 

 

 

 

 

반짝반짝 갈치회 아래에 깔려있는
야채랑 같이먹으면 맛있네요

 

 

 

 

 

톳이 쫄깃쫄깃 합니다
국물하고 같이해서 호로록

 

 

 

 

 

고등어구이 살이 통통합니다

 

 

 

 

 

살만 발라서 입안으로 쏙쏙 넣어줍니다

 

 

 

 

 

해물탕? 꽃게된장국
국물에 꽃게향이 나서 자꾸만 먹게되네요

 

 

 

 

 

갈치조림

 

 

 

 

국물은 

짭조름 하네요

 

 

 

 

 

짭쪼름한 무에다가 밥을 같이 먹어버리면

 

 

 

 

 

그야말로 밥도둑

 

 

 

 

 

갈치에 국물을 끼얹어주면 더 맛있어지겠죠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고소해~~~ 

 

 

 

 

 

갈치조림에 하이라이트는
말랑말랑한 무라고 생각되네요 

 

 

 

 

 

꽃게된장국도 기가막힙니다

 

 

 

 

 

국물만 후루루룩 먹어버리죠 

 

 

 

 

 

다른가게와차이점

1.세트메뉴가있다
2.세트로 먹어서 대접받은 기분

개인적의견
메뉴가 계속계속 나오니까
여러개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된장국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고
고등어 크기도 커서 좋았습니다
갈치조림은 무가 국물에 스며들지 않은게
몇개씩 있어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국물 뿌려서 먹으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