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후기

(넷플릭스) 재미있는 블랙코미디 바이킹 따라잡기

by 싸니이 2020. 7. 31.
반응형

원정에서 돌아왔다! 그가 없는 동안 임시 족장을 맡았던 동생 오름 원정대가 회포를 푸는 만찬에서조차

환영받지 못하는 그의 처지란 한심한 1순위 후계자여

출연
코레콘라디,실리에토르프,닐스예르겐콜스타
장르
시티콤,코미디
프로그램 특징
다크

바이킹 따라잡기 몇몇 장면만 소개

해안가에 배가 한척 있네요

알고보니 그 배는 약탈을 좋아하는 바이킹들의 배입니다

한편 다른곳에서는 자살절벽에서 노인들이 뛰어내리려 하고 있습니다.

먼저 뛰어 내리시겠다는 노인분 발할라로 고고고(명예로운 죽음)

떨어진 후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해보니

오 이런 바위에 머리를 찍어버렸군요 안타깝습니다. 그뒤로는 아무도 안뛰어내리네요

여정을 떠난 바이킹배들이 집으로 돌아오지않자 오딘신에게 재물을 바치기위해 

도끼로 노예를 자르네요

어느덧 자기 차례가 되버렸고

시간을 끌수있게 얘기를 계속 해봅니다

그러다가 다행히도 배가 도착하고

노예는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도착한 바이킹들

집에 도착하고나서 

망토를 가지고 서로 자기거라고 싸우기 시작하네요

바이킹 병사는 자기 손가락을 똥꾸멍에 집어넣은뒤

입을 벌리라고 얘기합니다

악! 이럴수가 입안으로 집어넣어버리네요

망토가 누구꺼냐고 다시 물어보자 순순히 포기하네요

헛구역질을  하네요 ㅋㅋㅋㅋㅋ

 

평점

9/10

 

짧아서 좋음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소소하면서 재미있다.

 

점점 재밌어진다

현재 시즌3까지 나왔는데 재밌어서 계속 보게됬다.

 

잔인하면서 덤덤한게 좋다

현실에서와는 다르게 팔이잘리거나 눈이 없어진다해도 덤덤하게 생각한다.

 

블랙코미디 좋아하느 분들에게는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