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후기

(넷플릭스)조선시대에 좀비출연 킹덤

by 싸니이 2020. 8. 5.
반응형

 

 

도성 곳곳에 나붙은 참담한 괘서, 병환으로 쓰러진 왕이 돌아가셨다 한다 그동안 왕을 알현한 사람은 

영의정과 그의 딸인 중전뿐 세자조차 알지못하는 진실은 무엇일까


주지훈,류승룡,배두나

웹툰원작한국드라마,TV프로그램,한국드라마

폭력,흥미진진

 

 

때는 조선시대 

 

 

이런 장면들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네요

 

 

주지훈 형님도 나오십니다

 

 

류승룡 형님 카리스마가 장난아니죠

 

 

1화 얘기는 어떠한 이유때문에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게 됩니다

 

 

솔직히 처음에 킹덤이 재밌다고해서 봤는데요 1화보고나서 흐음 먼가 애매한 느낌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왕본거 1화부터 6화까지 다 보게 되었는데 흐음 머지이거? 약간 이런느낌 ㅋㅋㅋㅋ 그래서 시즌2를 어쩔수없이 보게됬네요

 

평점

5/10

그이유는?

 

먼가 집중이 안된다

그때도 시즌1보면서 재밌다고는 생각한적 없었다

 

퀄리티있는좀비

우리나라에서 이정도면 상당한수준 

 

시즌2부터가 재미있긴하다

시즌1은 시즌2를 보기위한 준비단계?

 

흐음 그래도 굳이 그렇게 볼 필요는 없을것같다 

만약에 시간을 되돌려서 킹덤을 다시 볼래라고 한다면 안본다고 할것이다.

시즌2를 볼 사람들에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