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조용하게 데이트 어때요? 예술의 섬 '장도' (여수)

by 싸니이 2020. 1. 8.
반응형

 

예술의 섬 장도에

 

도착했어요 여러분

 

오픈시간 사진찍었는데

 

흐리게 나와버렸네요 아쉽군요

 

 

주의사항이 나와있네요
전시관은 휴관이라 아쉽습니다
보고싶었는데ㅜㅜ

 

 

다리랑 해수면이 매우 가까워서
매우 좋았던거 같아요
마치 바다를 걷는느낌?

 

 

귀여운 꽃게들도 있네요

 

 

장도 입구에
설명이 자세히 되있네요
참고하세요~~

 

 

어디서보든 그림입니다
그리고 돌담도 잘해놨네요

 

 

여수 바다물이 이렇게 맑을줄이야

 

 

바다를 한뚝배기에 먹어야겟군요
와구와구

 

전망대 한번 가볼까요

 

이야 ㅋㅋㅋㅋ
멋지네요

 

 

아름다운 얼굴이 여기있네요

 

 

이번에는 예술과 자연을 조합해봤습니다
조각상위에 별안에 보시면
달이 하나 들어가있습니다
멋져버리네요

 

 

돌아가는 길에 전시관 운영시간이라도
확인했습니다

 

 

장도 이렇게 마무리 됬네요

결론
아직은 그렇게 볼게 없는거같음
그런데 얼마 안있으면
금방 관광지가 될것같습니다
한가하고 사람없는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장도 추천드려요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