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광주맛집) 특이한 수퍼 청운수퍼

by 싸니이 2020. 10. 5.
반응형

특이한 수퍼 청운 수퍼에 왔습니다

오래된 건물느낌을 하고있네요

그럼 안으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메뉴판

테이블은 나무 테이블도 있고 캠핑 테이블도 있네요

일단 주문은 가지튀김 시켰고요 맥주는 레드락 생맥주로 골랐습니다

웨이팅 팀이 생기면 창가에다가 테이프를 붙여서 

손님들 번호를 적네요

식당 바닥은 돌바닥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느낌있네요

와우 일단 생맥주가 도착했네요 

목을 한번 축여봅니다 

기본안주는 팝콘 주네요

드디어 메인요리 등장

소스가 정말 맛있네요 

소스에있는 고기도 굉장히 두툼하고 

강낭콩 씹는맛도 좋습니다

(남은 소스에 밥비벼먹어도 맛있을듯?)

개인적의견

일단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은것같네요 

근데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맥주나오는데 10분이 걸리고요 

가지튀김은 25분정도 걸렸네요그리고나서

맥주를 한번더 주문했는데 

맥주가 나올 생각을안하네요

약간 천천히 먹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글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