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군것질 많이 해야한다고? 그럼 적당히 먹어야지 '남해고기국수' (남해)

by 싸니이 2020. 2. 27.
반응형

메뉴판 등장

세트 메뉴도 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소식가라서
고기국수와 돼지국밥 하나씩 시켰네요

돼지국밥 등장

이것은 고기국수?

김치는 좀 겉저리 스타일인데 달아요

다 먹었네요 배불러어

사장님이 호박식혜도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생강향이 진해서 좋아요

개인적의견
돼지국밥도 먹다가
고기국수도 먹어봤는데요
돼지국밥이 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국수가 안들어가서 국물이 더 깔끔하네요
그래서 저는 돼지국밥에 한표 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