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단단하고 간단하다" 레시아 공간박스 2단 조립하기

by 싸니이 2022. 4. 12.
반응형

레시아 공간박스(2단)이 도착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이네요

설명서는 앞뒤로 친절하게 잘 설명 되어있습니다.

부속품들은 굉장히 두툼하군요

엄지손톱정도입니다. 나무결 안에도 신경을 많이 썼네요

조립해주기 전에 먼지는 제거해줘야죠 많이 나옵니다

일단 설명서에 써있는대로 피스를 넣었습니다.

그다음 나머지 피스는 나사 구멍에 맞추어서 넣어주시면 되요

이런식으로 연결해줍니다. 왜냐면 뒷부분인 합판을 결합해야되기 때문이죠

연결을 시키면 손가락으로 가르키는 부분의 라인들을 드라이버로 조여줍니다

뒤쪽판 연결시키기

그다음에 뒤집어서 드라이버로 돌려주면 안성됩니다~

짜잔 완성됬네요 아 만들다보니까 가운데부분이 뒤집혀있었네요
이부분도 확실하게 체크해서 만들면 좋겠죠?

이렇게 완성 되었네요 아직은 어디에 배치할지 생각해봐야 겠어요


결론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하다
나사를 조이는데 몇번만 돌리면 단단하게 고정이 가능하다
나중에 분리하고 다시 합칠때도 쉬울것같음
원룸에 있으시거나 이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쓸만해보임
마음에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