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광양) kf94 마스크 5부제 구입하기

by 싸니이 2020. 3. 10.
반응형

마스크 구매하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집 근처 약국 가볼까요

약국 도착

역시 좀 늦게와서 그런가
약국 도착시간 2시 40분
다 팔렸다고 한다 ㅜㅜ

하지만

이대로 포기할수는 없지요
마스크 판매 약국에 전화해서 알아보니
남아있는 곳이 있네요

 

시골 쪽이라서 마스크가 남아있나 봅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하나 약국 도착했네요
우후후후

약국 도착 사간 3시 15분
사진에 보이는 마스크양이
오늘 남은 거라네요

결제는 광양사랑카드로 할려했는데 안되네요
어쩔수 없지요 ㅜㅜ

짜잔 마스크 구매성공
중형이긴 하지만
쓸수 있겠지요?

마스크 소형=어린이
마스크 중형=여성
마스크 대형=남성

처음 알았네요

그럼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