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모르는 사람이 없는 술집감성 제대로인 '미노루' (충장로)

by 싸니이 2020. 3. 26.
반응형

예약은 필수

2시간전에 예약하고
들어가기 성공

위에 2층으로 왔어요
아득하고 좋네요

메뉴판

인테리어 아기자기 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보리차 한잔

기린 이치방

한번 먹어볼까요

음식 나왔네요 치킨 가라아케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기

라면 도착
새로운 맛이라
좋았습니다

비쥬얼 죽이네요

이거는 서비스로 주셧어요
중국당면 크림파스타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방이 아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네요
다음에도 오면 좋겠군요

마무리로 화장실 찍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