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출출한데 점심에 뜨끈한 국밥 어떠세요 '창평시장 원조국밥' (창평)

by 싸니이 2020. 3. 27.
반응형

오늘은 국밥 먹어보러
창평에 왔습니다

메뉴판이고요

반찬들
김치랑 깍두기가 잘 익었네요

저는 모듬국밥 시켯네요
양이 어느정도인지 한번 봐볼까요

아주 푸짐하군요

국물도 진국입니다
후추는 없는데
후추맛이 많이 나네용

배가 너무 부르네용
고기류는 비계가 좀 많은거 같아요
딱딱한 비계?

그래도 저는 어떤부위든
다 좋아하니까
문제없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네요

양도많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이~~~~~~

 

반응형